퀄리티로 승부하는 러브패리스!!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현재 위치

  1. home
  2. community
  3. Q&A

Q&A

게시판 상세
subject * 주문 결제 관련 안내 *
name 러브,패리스 (ip:)
  • date 2015-05-18
  • recom 추천하기
  • hit 3394
grade 0점

 

 

* 주문 결제 관련 문의 *

 

 


1. 결제수단은 어떻게되나요?
2. 무통장 입금 결제시, 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른경우 어떻게 하나요?
3. 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4. 결제 후 배송전 취소는 언제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5.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6. 환불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7. 전화 주문이나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?
8. 적립금 사용금액에 대해서도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?
9. 결제후 환불시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?

 

 

 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 

 

 

1. 결제수단은 어떻게되나요?

 

 

카드결제, 무통장입금,실시간계좌이체,휴대폰소액결제,적립금결제
위와 같이 5가지 수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2. 무통장 입금 결제시, 주문서에 기재한 입금자명과 다른경우 어떻게 하나요?

 

입금자명, 금액 등을 다르게 입금하셨을 경우,
반드시 고객센터(070-4038-9518) 나 Q&A 게시판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3.현금영수증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
 

무통장입금 결제건의 경우에만 현금영수증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.
입금 완료 후
러브패리스 사이트에 로그인 하신 후,
상단의 [my page] 클릭 후> [my order] 클릭을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.

현금영수증을 신청하실 해당 주문번호를 클릭 후
하단의 [세금계산서 신청] 버튼을 클릭 후
팝업창의 요청 양식을 작성해주시면 직접 신청이 완료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4.결제 후 배송전 취소는 언제,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 

결제 완료 후 취소처리는 직접 처리는 불가능합니다.
고객센터 (0770-4038-9518)나 Q&A 게시판을 통해 취소 요청해주셔야 합니다.

(단, 출고작업은 오전부터 진행되며, 이미 배송처리가 된 경우 취소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.
발송조회는 택배 조회 시스템 내에서 최장 8시간 내에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 

 

 

 

 


5. 주문 후 결제 수단을 변경할 수 있나요?

 

결제 완료 후 결제수단 변경은 불가 합니다.
주문 취소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.
 

 

 

 

 


6. 환불 후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?


- 적립금 환불
실시간으로 처리 되고 있으나, 상황에 따라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적립금 환불 후 현금 등의 다른 환불로 변경이 불가하니 신중요청 부탁드립니다.


- 계좌 환불 (무통장 입금 결제건만 가능합니다)

(환불 계좌에 오류가 없을 경우)처리 당일 오후에서 익일 확인 가능합니다.

(환불 계좌에 오류가 있는 경우)고객님의 계좌 재확인이 된 이후에만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 

-카드 취소 (카드 결제건에만 가능합니다)
취소 처리 후, 카드사 영업일 기준 약 3일에서 7일정도 소요되며(최대 2주)
자세한 환불 방법은 해당 카드사에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 합니다.

 

-실시간 계좌이체 취소
취소 처리 후, 영업소 반영일까지 약 2일에서 3일정도 소요됩니다. (최대 1주)

 

-휴대폰 소액결제 취소
실시간으로 처리 되고 있으나, 상황에 따라 약간 지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.
자세한 환불 문의는 *KG모빌리언스 고객센터 (02-2192-2000) 로 문의하셔야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.

 

위와 다르게 환불처리가 되지 않으셨다면 ,
고객센터(070-4038-9518)나 Q&A 게시판에 문의해주시면 빠른 확인 & 처리 도움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7.전화 주문이나 방문수령도 가능한가요?

 

주문은 온라인상에서만 가능하며,
온라인 주문이 어려운 경우 고객센터(070-4038-9518)로 전화주시면 주문방법 상세히 안내드립니다.

방문 착용, 방문 구매는 불가능하며,
온라인주문 및 결제 완료 후 고객센터로 제품 준비여부를 확인 해주셔야하고,
상담원 접수 완료 후 당일 6시 이전 방문시 수령 가능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8.적립금 사용금액에 대해서도 현금영수증이 발행되나요?

 

적립금을 사용하여 결제하실 수 있지만,
적립금은 고객 서비스 일환으로 제공해드리는 구매 포인트이랍니다.
따라서 현금과 동일한 성격으로 보기 어렵기때문에, 세금계산서 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합니다.

 

 

 

 

 

9.결제후 환불시 사용했던 쿠폰은 재발급이 가능한가요 ?

 

 

이미 사용하신 쿠폰은 취소, 반품시 복구가 되지 않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file
password *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